1. 네일아트란?
옛날에는 사람도 동물과 마찬가지로 손톱을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무기로 사용하거나 나무에 오르거나 음식물을 채취하는데 사용하였으나 오늘날 손톱은 미용 패션 액세서리로 이용되고 있다.
매니큐어와 인조 손톱은 생활 주준 향상과 미에 대한 관념의 변화로 일반인들에게도 인기
1. 서론
모든 시대에 걸쳐서 의식주의 해결은 인류가 당면한 최대의 문제였다. 정착보다는 이동을 주로 하면서 수렵과 채취에 의식주를 의존했던 석기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수렵·채취업이라는 한가지 직업에 종사하였다. 이후 주로 식량작물 등의 경작으로 생산방식이 바뀌면서 인류는 한곳에 정착
Ⅰ. 서 론
코로나19는 그동안 우리가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인사예절도 바꾸어 가고 있다. 즉 사람을 대면 할 때, 마스크를 벗고 자신의 전체 얼굴을 보이면서 인사하고 대화하는 것이 기본이었지만 이제는 마스크를 낀 채로 하는 것이 더 상대를 배려하는 것으로 인식되어 가고 있고, 그 동안 당연시
1. 네일아트란?
네일은 손끝을 덮고 있는 사각형 모양의 단백질 고체를 떠올린다. 그러나 그것은 네일 이아니라 네일 플레이트(nail plate)이며, 네일은 피부학자들이 “Nail Unit"라 말하는 모든 요소를 종합해서 일컫는다(김미원, 2010).
우리가 흔히 말하는 네일아트는 매니큐어(manicure)의 영어 의미와 비슷
2) 크로스오버
①성
간장 광고하는 남자, 맥주 광고하는 여자
변화된 여성 자의식 공략하는 여성마케팅
▲ 알렉스가 출연한 청정원 ‘자연숙성 진간장’ 광고.광고시장에 성 역할 고정관념 파괴 바람이 거세다.
여성 제품에는 여성 모델, 남성 제품에는 남성 모델이 나왔던 기존의 발상을 깨고
킬러 앱으로 불리는 이 기술들은 한결같이 처음 개발했던 사람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큰 충격을 사회. 정치. 경제 시스템에 미쳤다. 중세의 대표적 킬러 앱인 등자(말을 탔을 때 두 발을 디디는 제구)는 중세 몰락의 첨병으로 평가되고 있다. 등자는 전투력을 향상시켜 말의 수요를 늘렸고 결국 초지를
[1] 외부환경분석
1. 국내 이동통신시장의 역사
<국내 이동통신시장의 역사>
84년 4월 차량이동전화 서비스 시작
88년 한국이동통신사(현SKT)가 본격적 이동전화 서비스 실시
(부산 외 전국 19개지역), 무선호출 가입자수 10만명
96년 CDMA 디지털 이동전화 사용서비스 실시
97년 말 무선호출 가입자수
3D 게임포털, GXG에서는 입체적인 영상, 실감나는 사운드로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3D 게임을 즐길수 있다. PC, 콘솔에서 만날 수 있던 유명타이틀에서 모바일 3D 창작 게임까지, GXG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④ T INTERACTIVE
T INTERTACTIVE는 캐릭터,관심친구,바로가기,검색,엑스퍼트 등의 다양한
컬러링, MOD, 라이브벨, VOD 등의 무선 인터넷 멀티미디어 콘텐츠 서비스, VM 포털 서버, 부가 단말기 서버, 멀티미디어 서버 등의 서버 솔루션, 제트오디오 및 3D 온라인 게임의 디지털 콘텐츠 및 솔루션 사업이다. 이 중에서 MP3 플레이어와 PMP, 음악 재생 소프트웨어인 제트오디오가 잘 알려져 있다
② 조
3D 게임의 만남)
Cizle (유무선 영화포털), T INTERACTIVE (맞춤형 인공지능 서비스)
NATE (유무선 통합 인터넷), T Live (내 손안의 모바일 미디어)
유비쿼터스/컨버전스 서비스
: Telenatics (차량용 디지털 컨버전스 서비스), T Point(유무선 토탈 금융 서비스)
Digital Home Network(첨단 주거환경 디지털 홈), TU(Take Out TV, TU)